본문 바로가기

쓰기

장기상담 후기 남겨요.

2017.06.15 11:11

다시시도 조회 수:40

남자친구의 헤어지자는 말 한마디에 멘붕이 와서 울며불며 매달렸는데, 남친은 그러면 시간을 조금 더 가지자고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겨우 시간을 벌었는데, 남친의 마음이 조금씩 떠나가는게 느껴지더라고요. 제가 원한 것은 이런게 아니었는데 말이죠.....

그래서 어떡해 해야할지 너무 고민하다가 친구가 연애상담도 있다고 받아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어디에서 받아야 할지 많이 고민해보고 찾아봤어요.(근데 실질적으로 헤어지고 있는 중이라서 시간이 거의 없어서 빨리 찾아보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여기가 후기가 괜찮아서 1시간 상담을 받아봤는데, 1시간만에 해결이 안될 것 같다는 말을 듣게 되었고, 비록 조금은 돈이 없기는 하지만 장기적으로 상담을 받아보기로 했어요.
(선생님께서 처음 상담시간에 시킨대로 하니, 상대방의 반응이 조금이나마 달랐고, 믿어보기로 했어요.)

장기상담을 2주째 받았고, 앞으로 2주간 더 받을 생각인데 받으면 받을 수록 제가 남친에게 잘못했다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

저는 남친과 함께 있으면서 스트레스를 풀고, 내가 하고 싶은대로만 했는데, 남친은 그런 저를 받아주느라 만나는게 힘들고 스트레스를 받아왔었던 거예요.

그래서 저 스스로가 변하기 위해서 노력을 많이 했어요.(물론 아직도 이전의 습관들이 툭툭 튀어나오긴 해요. 그래도 이전보다는 좋아지고 있어요.)

분명 앞으로도 더 좋아질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다른 곳들과 달리, 장기적으로 걸리는 문제라고 솔직하게 이야기해줘서 고마웠고, 만족감을 크게 느끼고 있답니다.

다른 곳들은 가봤는데 이벤트 형식으로만 진행을 한다고 해서,,,, 이걸로는 안될 것이라고 생각했거든요.
앞으로 2주간의 상담도 잘 부탁드릴께요^^(이렇게 후기를 길게 쓰는게 처음인데 감정이 벅차올라서 쓰게 되었네요ㅎㅎ)